반응형


강아랑15

강아랑 캐스터


강아랑 기상캐스터가  KBS 해피투게더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강아랑 기캐스터는 아름다운 미모에 의해 황당했던 에피소드를 전했다고 합니다.

저도 좋아하는 기상캐스터 입니다. 오늘밤 해피투게더에서 강아랑 기상캐스터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강아랑14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중국, 대만, 일본에서 한국에서 가장 이쁜 기상캐스터로 소문이 났다고 합니다.

강아랑과 비슷한 또래 기상캐스터와 달리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뉴스뿐만아니라 다른 예능이나 TV프로그램에서 많은 출연을 하면서 인지도를 높힐 수 있었습니다.

강아랑13


무한도전에서 조세호가 한참 한파일때 동장군으로 변신했었던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옆에 있었던 캐스터가 바로 강아랑 기상캐스터 였다고 합니다.

해피투게더 MC가 조세호가 있어서 그때 있었던 일화를 얘기를 했다고 합니다.

강아랑12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1991년 10월 13일 생으로 만 27살 입니다.

부산 출신으로 초읍초등학교, 초읍중학교, 성모여자공등학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공연영상창작학부 졸업했습니다.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제84회 미스춘향 미 출신입니다.

KBS강릉방송국에서 아나운서를 했던 강아랑은 그 후 KBS 기상캐스터가 되었다고 합니다. 

강아랑11


라디오 방송에서 미스춘향부터 기상캐스터가 되는 지금까지도 많은 기획사에서 러브콜을 많이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강아랑은 모두 거절했다고 하네요.

강아랑10


강아랑 기상캐스터가 공연영상창착학부에 진행한 이유는 영화 미술 감독이 꿈였다고 합니다.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일반적인 기상캐스터 보다 많은 급여를 받는다고 밝혔습니다.

강아랑9


한 인터뷰에서 2015년 현대중공업에 다녔을대보다 5배 정도의 급여를 받았다고 하니 괜찮은 수익을 얻고 있는거 같습니다.

강아랑은 부산 초읍 출신으로 야구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부산하면 야구 이니깐요.

강아랑8


초읍동도 사직구장에서 차로 10분거리밖에 차이가 안나니 야구를 좋아할 수 밖에 없었을 겁니다.

2019년 부터 스포츠 경기 결과 예측 어플인 피클플레이에서 메인 MC를 맡고 있는 강아랑입니다.

강아랑7

강아랑6

강아랑5

강아랑4






강아랑3

강아랑2

강아랑1

강아랑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