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금호타이어 가격표 알아보는 방법!

금호타이어 가격표


자동차에는 여러가지 중요한 부품이 많습니다. 그 많은 부품중에 한가지 중요한게 타이어라 할 수있는데요. 타이어는 소모품으로 마모가 되면 교체를 해주셔야 합니다. 근데 언제 교체를 하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마모된 타이어로 계속 차를 운전하시면 자동차의 성능 및 본인의 안전까지도 위험할 수 있습니다. 


먼저 타이어의 교체주기를 보기 위해서는 트레드 마모를 보아야 합니다. 트레드란 타이어 아래의 물이 다른곳으로 흐르게 하여 젖은 도로에서 수막현상을 막기 위함 입니다. 타이어가 마모되면 트레드가 닳게 되고 쉽게 미끄러지기도 하며 안전에도 위험합니다. 

금호타이어 가격표1


가장 간단하게 타이어 마모 상태를 살펴보기 위한 방법으로는 백원짜리 동전을 트레드 중앙에 껴서 이순신 장군의 얼굴이 보이도록 대보시고 이순신 장군의 감투가 보이지 않는다면 아직 타이어를 교체할 때는 아닙니다. 만약 이순신 장군의 감투가 거의 다 보이시면 즉시 교체를 하시기 바랍니다.

금호타이어 가격표2

타이어회사는 국내제조사 뿐만아니라 해외도 다양한데요. 저는 금호타이어를 주로 사용합니다. 금호타이어는 넥센타이어와 함께 국내에서 알아주신 타이어 제조 회사인데요. 타이어도 가격이 천차만별이고 성능도 달라서 어느 타이어가 가성비가 좋은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홈페이지에서도 가격표시를 따로 해두지 않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금호타이어 가격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호타이어의 가격표는 다나와 사이트에서 알아볼 수 있는데요. 포털사이트에서 다나와 라고 검색을 하시면 사이트를 확인 하 실 수 있습니다.

금호타이어 가격표3

다나와 사이트 메인화면을 보시면 카테고리에 자동차,용품,공구 메뉴가 있는데요. 거기에서 타이어 → 금호타이어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금호타이어 가격표4

금호타이어를 선택하시면 위와같이 타이어제품별 성능과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보실 수 있는데요. 금호타이어 가격표 뿐만아니라 장착비, 장착점등 정보를 확인 하실수도 있고 온라인 쇼핑몰별 가격대를 한번에 확인도 가능 합니다.

금호타이어 가격표5

온라인 쇼핑사 별로도 가격이 만원에서 5만원까지 차이가 나는것을 볼 수 있는데요. 오프라인에서 장착까지 하는 비용보다 온라인에서 금호타이어를 구매 후 장착점에 가셔서 무료로 장착을 하시는게 더 가성비가 있습니다.

타이어는 운전자의 안전과도 직결되는 만큼 좋은 성능의 타이어를 찾아보시고 가성비있게 구매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은 정보의 바다이니 우리의 돈도 아끼고 좋은 제품을 구매하시기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