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양이 반려묘를 기르는 사람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고양이는 장난도 많고 귀여운 얼굴을 가진 고양이가 많이 있는데요. 동물을 좋아해서 무턱대고 분양을 받고 이리저리 손이 많이가서 후회를 하시는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고양이를 돌보는 방법과 고양이무료분양 하는 사이트도 있어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고양이무료분양

<새끼 고양이>



 먼저 고양이를 분양하실경우 동물알러지가 있는 분들이 많기때문에 검사를 해보셔야 합니다. 특히 고양이는 털이 많이 빠지기 때문에 동물털에 민감하신분들은 분양을 자제해 주셔야 합니다.

고양이무료분양1



그리고 동물을 기르기 위해서는 꼭 사람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고양이를 돌볼수 있는 시간이 있는지를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양이는 강아지처럼 일정 시간 계속 산책을 시켜줄 필요까지는 없지만 보통 사람들이 혼자서도 고양이는 잘 지낸다고 생각하는데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고양이도 매우 활동적인 동물이라 고양이 화장실도 자주청소해주고 먹이도 일정시간에 줘야하며 자주 놀아주기도 해야 합니다.


또한 고양이를 분양받으면 고양이도 하나의 생명체이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돈이 지출이 발생하게 됩니다. 고양이 분양은 무료분양도 있지만 몇만원부터 몇십만원까지 다양합니다. 그리고 분양받고나서 사료,용품, 장난감 그리고 의료비까지 생각을 해주시고 분양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고양이무료분양2

고양이무료분양3

고양이무료분양4


다음은 고양이무료분양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양이무료분양5

제가 추천해드리는 사이트는 <캣조아>라는 사이트 입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캣조아>라고 검색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고양이무료분양6

캣조아 홈페이지 메인화면 입니다. 긴급분양, 무료분양 매매 및 모든고양이의 분양을 이곳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인메뉴에서 무료 분양을 클릭하시면 무료분양에 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고양이무료분양7

위와 같이 다양한 고양이를 무료로 분양을 하고 있습니다. 굳이 돈을 지불하면서 까지 고양이를 분양받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정말 고양이를 아끼고 잘 키울 자신이 있다고 확신이 드시면 캣조아에서 고양이무료 분양 받으시기 바랍니다.

전국에서 다양한 무료분양이 올라오기때문에 잘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동물과 같이 자라면 아이 정서에도 좋다고 합니다. 

제글이 참고가 되면 좋겠고 좋은 분양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