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OT 콘서트 

H.O.T.(High-five Of Teenagers)의 9월에 콘서트를 한다고 합니다. 티켓 예매는 2일에 진행을 한다고 하는데 벌써 매진이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90년대 아이돌 시초라고 할 수 있고 최고의 인기를 끌었고 지금의 SM엔터테인먼트를 만들어준 그룹이 아닐까 생각이듭니다.

HOT6

hot 콘서트


HOT 콘서트는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다고 하는데요. 2일 낮12시부터 옥션에서 티켓을 판매한다고 하니 빠르게 구매를 해야 할거 같습니다.


오늘은 HOT 멤버인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HOT1

문희준

먼저 HOT의 리더인 문희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문희준은 HOT 리더입니다. 1978년 3월 14일 생으로 만41살 입니다. 문희준의 키는 168cm 이라고 알려져있습니다. 문희준은 크레용팝 출신의 소율과 결혼을 하여 딸 문희율과 함께 슈퍼맨이 산다에 출여도 하고 있습니다.

문정초등학교 문정중학교 중산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대학원 석사과정 중 중퇴를 한 문희준 입니다.

HOT2

장우혁

HOT의 춤꾼 장우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우혁은 HOT리더 문희준과 동갑인 1978년 5월 8일 만41살로 경북 구미 출신 입니다. 장우혁의 키는 175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직까지 신비주의 컨셉을 유지하고 있는지 TV출연은 많지 않은 장우혁 입니다. 

금오초등학교 형곡중학교 현일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과를 졸업한 장우혁 이니다.

HOT3

토니안


토니안도 문희준과 장우혁과 동갑으로 1978년 6월 7일 만 41살입니다. 토니안의 별명은 안승호로 TV에서도 많이 불러서 알고 계실겁니다.

174cm의 키를 갖고 있고 57kg으로 알려져 있는 토니안인데요. 상명초등학교 서빙고초등학교 후 미국으로 넘어가 학교 생활을 했습니다. 한국에서는 동국대학교 공연영상학을 전공 했습니다.

HOT 리드보컬 강타 입니다. 본명은 너무나 잘알고있는 안칠현 입니다. 한번 들으면 까먹기 어려운 이름 입니다. 강타는 1979년 10월 10일 생으로 만39살 입니다. 

HOT4

강타


강타의 키는 181cm에 몸무게 62kg 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생각보다 키가 큰 강타 입니다. 현재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이사자리에 있는 강타 입니다. 성공한 인생이라 너무 부럽습니다.

강타는 오륜초등학교를 졸업 오금중/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부 를 전공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HOT의 막내 이재원 입니다. 

HOT5

이재원


1980년 4월 5일 생입니다. 키는 HOT에서 가장큰 184cm 입니다. HOT 해체 후 JTL을 끝으로 별 다른 활동을 하고 있지 않아 가장 궁금한 멤버중 하나 입니다.

이재원은 명신초등학교 수서중학교 강남공업고등학교를 거쳐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 학사 전공 입니다.

HOT6


HOT7

HOT8

HOT9

HOT10

HOT11

HOT12

HOT13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