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흥민 골 연봉 모든것

손세이셔날 손흥민이 이란전 평가전을 마치고 3주만에 손흥민이 나타났는데요. 

손흥민

손흥민


스위스 시계 브랜드인 태그호이어 에서 손흥민 리미티드 에디션 시계를 만들었다고 하여 손흥민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태그호이어 에서 한 인물을 위해 만든 최초의 시계라고 합니다. 정말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손흥민 입니다.

손흥민1


손흥민의 도전 그리고 열정의 시간을 기념하고 응원의 의미로 손흥민  리미티드 에디션을 런칭 했다고 하는데요. 디자인 작업도 손흥민도 직접 참여해서 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가치가 있는 시계라 할 수 있을꺼 같네요. 저도 저만의 시계를 디자인하고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손흥민의 에디션 시계는 자신의 등번호 7번을 기념해서 777개만 제작한다고 하는데요. 수익은 기부를 한다고 합니다. 정말 멋있는 손흥민입니다. 하지만 시계는 비싸겠죠? 돈만 있으면 사고 싶습니다.

손흥민2

손흥민3



손흥민은 1992년 7월 8일 생으로 올해 만26세 이고 강원도 춘천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부안초등학교 후평중학교 육민관중학교 동북고등학교를 재학 후 중퇴를 했습니다.


손흥민의 아버지는 이미 유명한 손웅정 입니다.  손흥민의 아버지는 전 축구선수 출신으로 현재는 유소년 축구 지도자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손흥민이 어렸을때부터 축구를 즐겁고 잘 할 수있게 만들어준 장본인이라 할 수 있는데요. 평소에는 자상한 아버지 이지만 축구 훈련을 할 때만큼은 엄청나게 무섭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의 손흥민을 만들수 있는거 같습니다.

손흥민4


손흥민은 유년시절부터 축구의 재능이 있었고 이 재능을 끌어올린 사람이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입니다. 손웅정은 유소년 축구 교육 선진국인 스페인 독일 등으로 가서 선진국의 축구시스템을 보고 교육시스템을 익히고 왔다고 합니다. 손웅정은 이기는 축구가 목적이 아니라 즐길수 있는 축구를 하자는 마음으로 손흥민 및 아이들을 가리치고 있다고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축구의 기본기가 탄탄히 다져야 한다고해서 훈련마다 매일 2시간씩 기본기 훈련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역시 무엇이든 기본기가 바탕이 되어야 무너지지 않는거 같습니다.

손흥민5



손흥민의 키는 183cm에 몸무게 77kg 으로 축구선수 체격으로 적당한 신체 사이즈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소속팀은 누구나 다 알고 있는 토트넘 핫스퍼FC 입니다. 포지션은 주로 측면 날개에서 공격을 맡고 있지만 중앙 공격수도 가능한 멀티 플레이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손흥민6


손흥민은 2008년에 U-17 청소년 국가대표팀에 발탁하여 좋은 활약을 펼치기도 했는데요. 2010년 함부르크SV와 계약을 하면서 본격적으로 독일축구에 입성을 했습니다. 함부르크에서 2010-2011 10라운드 경기에서 첫 데뷔골을 기록하면서 함부르크 최연소 골 기록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손흥민7


현재는 2015년 부터 이적료 3,000만유로 (한화 408억)으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핫스퍼와 계약을 하면서 엄처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번 유럽챔피언스리그 손흥민의 활약으로 결승까지 올라간 토트넘 이지만 아쉽게도 준우승에 머물렀습니다. 다시 한번 한국선수로서 기록을 세울 수 있었던 기회였는데 참 안타까웠습니다.

손흥민8

손흥민


손흥민은 예측할 수 있는 플레이로 상대선수가 수비하기에 힘든 플레이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엄청난 빠른 스피드를 이용한 돌파력과 원래 오른발 잡이이지만 왼발을 더 잘써서 양발을 자유롭게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엄청난 슈팅으로 최고의 공격수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손흥민9

손흥민10

손흥민11

손흥민12


손흥민13

손흥민14

손흥민15

손흥민16

손흥민17

손흥민18

손흥민19

손흥민20

손흥민21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