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창석 이채은 열애 인정 

오창석 이채은

오창석 이채은


오창석이 열애중임을 밝혔다고 하는데요.  가상 연애 버라이어티 예능인 TV조선 <연애의 맛> 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오창석과 이채은 커플이 실제 연이을 선언했다고 하는데요. 열애 발표는 야구경기장에서 발표했다고 합니다. 2일 한화:LG 경기에서 시구자와 시타자로 오창석과 이채은이 등장을 했는데요 시구 전에 갑작스럽거 실제 연애 중임을 공개했습니다. 정말 멋있는 발표 입니다. 


시구를 하기전 오창석은 "이채은과 연애를 시작했합니다" 라고 말했고 사회자는 "실제 연인이라는 말이냐, 방송 연인이라는 말이냐"라고 묻는말에 오창석은 "공식적으로 연애를 하기로 했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정말 멋있는 외모에 멋있는 공개 연애 입니다. 

오창석 이채은1

오창석

연애의 맛은 연예인과 일반인의 가상연애를 하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오창석과 이채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신의 오창석은 183cm에 73kg에 훈훈한 비주얼로 여성분이면 누구나 사랑에 빠질수 밖에 없는 비주얼을 갖고 있습니다. 훈훈한 외모로 주로 실장님 역할을 많이한 오창석 입니다.

오창석 이채은2

오창석 이채은3


오창석은 2008년 KBS 드라마<그들이 사는 세상>에서 성소유 역으로 데뷔하였는데요. 현빈과 송혜교의 주연 드라마로 오창석에게는 별로 주목을 받지 못한 드라마였습니다.  2010년에는 <아테나:전쟁의 여신>에서 단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오창석의 이름을 알리게 된 드라마는 2012년의 KBS<사랑아사랑아>에서 박노경역으로 남자주인공으로 출현하면서 인지도를 알렸습니다. 

오창석 이채은4


오창석은 1982년 6월 2일 생으로 만37살 입니다. 현대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를 졸업했습니다. 현대고등학교 시절 오창석은 강남얼짱으로 유명해서 여학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다고 하는데요. 이때 얼짱으로 유명했던 한혜진 송혜교 이민정도 오창석을 알정도로 유명했다고 하네요



구기종목을 좋아한다고 알려진 오창석은 주로 농구와 야구를 좋아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어느 한 방송에서는 마이티마우스 쇼리와 농구 선수단을 만들어서 같이 운동을 하는 장면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오창석 이채은5

오창석 이채은6



MBC 드라마<오로라 공주>로 MBC연기대상에서 남자신인상을 받은 오창석 입니다. 오로라공주는 임성한 작가의 작품으로 막장드라마라는 말을 들었지만 그래도 인기를 많이 받은 드라미 입니다. 

농구를 좋아하는 오창석이라서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오창석은 집안에 마이클 조던 유니폼 및 피규어를 장식으로 진열되어있던 모습을 보여 줬는데요. 이로인해 NBA 파이널 4차전에 일일 해설가로도 경혐했던 오창석입니다. 저도 농구를 좋아하지만 오창석 플레이를 보니 정말 잘하더라고요 

오창석 이채은7

오창석과 공개 연인이 된 이채은은 본명은 락채은이라고 하네요. 1989년 8월29일 생으로 올해 29살 입니다. 본업은 모델이면서 방송출연도 간간히 한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창석 이채은8

이채은


이채은은 동덕여자대학교에서 피아노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가상연애 커플에서 실제커플이 된 오창석 이채은 커플 잘 만나서 결혼까지 가기를 바라겠습니다.

오창석 이채은9

오창석 이채은10

오창석 이채은11

오창석 이채은12

오창석 이채은13

오창석 이채은14

오창석 이채은15

오창석 이채은16

오창석 이채은17

오창석 이채은18

오창석 이채은19

오창석 이채은2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