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주소녀 보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보나는 라디오스타 녹화에서 군대위문 공연에만 가면 미안해진다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그 이유는 무엇인지 라디오스타 방송에서 확인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보나는 또한 매력적인 댄스를 보여줬다고 하는데요. 라디오스타 본방을 하시기 바랍니다.

보나

보나1

<보나>


보나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나2

보나3

보나4


걸그룹 우주소녀에서 서브보컬와 리드댄서를 맡고 있는 보나인데요.

보나의 매력중에 하나가 대구 사투리때문에 더욱더 매력적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보나의 본명은 김지연 입니다. 

1995년 8월 19일생으로 올해 23살 꽃다운 나이 입니다.

대구에서 태어난 보나는 부모님과 오빠가 한명 있습니다. 

보나5

보나6

보나7



보나의 키는 163cm로 큰편이지만 신발사이즈 220mm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보나는 대구남송초등학교, 송현여자중학교, 동국대학교 사범대학부속 여자고등학교를졸업했습니다.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로 케이윌,소유,김다솜,김범,김지원,박희순,송승헌,유연석,이광수 등 

내놓으라 하는 연예인들이과 같은 소속사 입니다.


보나는 네이버 웹 광고에서 매력적인 비주얼을 보여주면서 차세대 연기돌이라는 찬사를 받기도 하고 있는데요.

수지를 롤모델로 뽑은 보나는 연기에도 관심이 많은것 같습니다.


보나는 에이핑크 김남주와 연습생 생활을 같이 했다고 하는데요.

김남주도 1995년 동갑이고 보나와 김남주 둘다 서울공연 예술고등학교 동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김남주는 에이핑크로 2011년에 데뷔를 했고 보나는 2016년에 데뷔를 했습니다.

보나8

보나9

보나10


보나는 한때 꿈이 디자이너라고 했었는데요. 네일아트에도 관심이 많아서 조금만 관리를 하지 않으면 신경이 많이 쓰인다고 합니다.

다른 우주소녀 멤버들은 피곤해서 잠이 들때에도 보나는 3시간씩 네일아트를 하고 자기도 했다고 합니다.

아직 우주소녀가 탑그룹이라고 할순 없지만 점차적으로 인지도를 쌓고 있는 그룹으로서 미래가 기대되는 그룹이고

보나의 그룹활동뿐만 아니라 개인활동까지 많은 기대가 되는 연예인 중 한명입니다.

보나11

보나12

보나13

보나14

보나15

보나16

보나17

보나18

보나19

보나20

보나21

보나22

보나23

보나24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