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JTBC4 편성표 및 채널번호 확인


JTBC4 편성표1


안녕하세요. 정보지 입니다. 10년전만해도 지상파 방송인 KBS / SBS / MBC가 모든 방송을 잡고 있었다고 과언이 아닌데요. 지금은 인터넷 개인방송뿐만아니라 케이블 및 종편채널이 많이 생겨나면서 다양한 예능 및 드라마를 많이 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요즘에 인기 있는 드라마가 지상파가 아닌 종편에서 대박을 터트리는 경우도 종종 생기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종편 가운데 JTBC 방송국의 JTBC4 채널의 편성표 및 채널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JTBC4는 JTBC의 인기있는 예능 프로그램을 주로 재방송을 편성해 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JTBC 편성표 알아보기


JTBC4 편성표2


JTBC4의 편성표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가장 좋은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포털검색창에 'JTBC4' 라고 검색을 하시면 위와같이 홈페이지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 하단에 편리한 접속을 위해 홈페이지 주소를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JTBC4 편성표3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위와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화면 메인메뉴에서 편성표를 선택하시면 JTBC4 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셔서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JTBC4 편성표4


그러면 위와같이 바로 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날짜별로 편성표 확인이 가능한데요. 시간 및 프로그램 제목 확인이 가능합니다. JTBC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뜬다 / 아는형님 / 슈가맨 등을 주로 편성을 해주고 있습니다.


JTBC4 편성표5


또 다른 방법으로 편성표를 알아보는 방법은 포털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JTBC4 편성표 라고 검색을 하시면 위와같이 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근데 개인적으로 저는 홈페이지를 접속해서 편성표를 보는게 한눈에 잘 들어오는거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편리한 방법으로 편성표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JTBC4 채널번호 확인 방법


JTBC4 편성표6


다음으로 JTBC4의 채널번호 확인 방법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메뉴에서 채널번호 확인 가능합니다.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JTBC4 편성표7



먼저 IPTV별 채널번호를 보실 수 있습니다. KT는 75번 / LG U+는 88번 / SK는 82번 / Sky life는 65번 / 티브로드는 178번으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JTBC4 편성표8


또한 지역별 케이블TV에서도 채널번호를 확인 하실 수 있는데요. 먼저 지역별로 케이블TV의 채널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의 지역 도시를 검색하여 쉽게 지역별 채널번호도 확인 가능하니 검색을 이용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JTBC4에서 JTBC에서 보지 못한 프로그램을 재방송을 보고 싶은분들은 꼭 편성표 보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JTBC4 편성표와 채널번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는 JTBC4 홈페이지 주소 입니다.

JTBC4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jtbc4.joins.com/


아래는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 모음 입니다. 한번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정보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롯데백화점 휴무일 8월  (0) 2020.08.10
OtvN 편성표 / 채널번호 확인  (0) 2020.08.09
밤새다 밤세다 맞춤법 확인  (0) 2020.08.05
타트체리 효능 및 부작용 확인  (0) 2020.08.05
내신등급계산기 확인  (0) 2020.07.3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