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이크셀자전거 중고시장 가성비 구매 방법


바이크셀


오늘(5월24일) 날씨가 32도까지 올라간 여름날씨 였습니다. 긴팔 입고 나갔다가 너무 더워서 견디기 힘든 하루 였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야외 활동도 많아지고 운동도 실내보다는 야외에서 많이 하게 되는데요. 저도 여러가지 운동을 좋아하는데요. 한때는 회사 촐퇴근을 자전거로 하기도 했습니다. 요즘에는 자전거도 MTB / 로드 등 다양한 자전거가 많이 나오면서 가격대도 기하급수적으로 비싼 자전거가 많이 나왔습니다. 특히 화려한 디자인의 자전거는 많이 비싸서 제돈주고 사기가 힘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자전거 중고시장 사이트인 바이크셀에 대해 소개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자전거가 취미이신분이면 아주 좋은 정보입니다.


바이크셀1


자전거 중고 전문 사이트이며 이름은 바이크셀 입니다.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바이크셀 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홈페이지 주소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접속을 위해 아래에 바이크셀 홈페이지 주소 링크를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바이크셀자전거 중고시장

http://www.bikesell.co.kr/


바이크셀2


바이크셀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 입니다. 자전거 중고사이트인 만큼 좌측에 중고장터 버튼이 있습니다. 바이크셀 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제로 운영을 하고 있어서 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은 누구나 아실거라 생각되기 때문에 따로 설명을 드리지 않겠습니다.




바이크셀3바이크셀4바이크셀5


바이크셀 에서는 중고제품 뿐만 아니라 신제품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산악자전거 로드자전거 뿐만아니라 미니자전거 전기자전거까지 다양하게 메뉴가 구성이 되어 있으니 원하는 자전거를 선택하셔서 구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이크셀 홈페이지에서는 판매 뿐만아니라 소모임도 주체를 하고있어서 같은 취미를 가지고 계신분들과 만나서 같이 라이딩도 즐길실 수 있습니다.



바이크셀6바이크셀7






위와같이 자전거 뿐만아니라 자전거 관련 용품들도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야외에서 운동하기 좋은 날씨인 만큼 빠르게 관련 용품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자전거도 음주후 탈수 없다는거 아시죠? 모두의 안전을 위해서 적당한 속도로 안전하게 라이딩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