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체국택배 반품신청 간단합니다.



우체국택배 반송신청0


안녕하세요 정보지 입니다. 오늘은 우체국택배 반품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오프라인에서 직접 구매보다는 인터넷으로 구매 후 택배로 받게 되는 경우가 더 많아졌는데요. 인터넷에서는 이쁘고 괜찮아 보이는 물건이였는데 막상 받아보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에는 반송을 하게 되는경우도 있습니다. 이럴때 반송하는 방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우체국택배에서는 반품을 간단하게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① 우첵국택배 홈페이지 접속하기


우체국택배 반송신청1

우체국택배 반품신청을 위해서 우체국택배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우체국택배'라고 검색을 하시면 위와같은 홈페이지 주소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셔서 접속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편리한 접속을 위해 글 하단에 우체국 택배 링크를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② 우체국택배 반송신청 하기


우체국택배 반송신청2


우체국 택배 홈페이지 메인 화면 입니다. 상단에 택배에 관한 카테고리 중 우체국 택배를 클릭하시면 택배 반품예약이 있습니다. 반품예약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체국택배 반송신청3

우체국 택배 반품신청을 위해서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계정이 있으신분은 로그인을 해주시면 되고 우체국 택배 계정이 없으신분들도 택배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 우측하단에 비회원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별도 회원가입 없이 택배 반품을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우체국택배 반송신청4

우체국 택배 반품 예약을 위한 약관에 관한 동의를 체크해 주셔야 합니다. 한번에 전체동의를 해주셔도 되고 필수 사항만 직접 동의버튼을 클릭해 주셔도 됩니다. 한번 읽어보시고 동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우체국택배 반송신청5


이제 우체국 택배 반송신청을 위해 송화인/수화인 정보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보내시는 분 이름/주소/ 연락처/ 이메일을 입력해주시고 받는 분도 이름 / 주소 /연락처를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표시는 필수 사항이니 모두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체국택배 반송신청6


송수화인 정보를 모두 입력하셨으면 마지막으로 물품정보를 입력해 주셔야 하는데요. 포장박스의 크기, 물품종류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포장박스크기는 제한이 있습니다. 박스의 가로+세로+높이의 합이 160cm 이하이거나 박스의 한변의 길이가 100cm를 넘으면 안되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결제를 선불인지 착불인지 선택을 해주시면 우체국택배 반송신청은 마무리가 됩니다. 반품신청 어렵지 않습니다. 물품이 마음에 들지 않은데 귀찮다고 반품하지 마시고 반품 후 환불을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우체국택배 반품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우체국택배 링크를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