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성비 끝판왕 다이소 마우스 샀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소 무선 마우스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잘쓰고 있던 무선 마우스 휠이 갑자기 안되더라구요.

다른 버튼은 잘 되고 있어서 그냥 쓸까도 했지만, 휠이 없으니 위아래도 내리기가 너무 불편 하더라구요.

얫날 마우스는 휠도 없이 잘 썼었는데... 이런 조그만한 익숙함이 사라지니 불편함이 바로 오더라구요.


다이소 마우스



그래서 가성비 좋은 마우스를 찾다가 다이소에 가성비 좋은 마우스가 있다고 해서 바로 다이소로 방문했습니다.

이미 인기가 있는 다이소 마우스라 과연 한번에 살수 있을까 하고 첫번째 다이소 방문을 했습니다.




다이소 마우스1


이게 그 유명한 다이소 마우스 입니다. TG삼보 제품입니다. TG는 예전에 컴퓨터 제조 회사로 엄청 유명했는데

요새는 잘 들어보지 못해서 없어진줄 알았는데 이렇게 컴퓨터 부품도 만드는거 같네요. 

사진에서 보이는거와 같이 유선마우스도 있고 무선 마우스도 진열 되어 있었습니다.

가격도 보이시나요. 5,000원 입니다. 유선/무선 동일 하고요

저는 노트북에 사용할거라 무선으로 구입했습니다.

색깔은 빨간색/검은색 두종류인데 창동점은 빨간색만 있네요.

저는 검은색을 원했지만 어쩔수 없이 빨간색으로 Pick!


다이소 마우스2


가격 5,000원에 무소음 마우스라고 합니다. 이 가격이 실화인가요?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마우스 그리고 컴퓨터와 연결 가능한 동글입니다.

AA건전지가 들어 갑니다. 제품에 포함이 안되어 있으니 마우스만 사서 집에 오시면

또 나가야 할 불상사가 있으니 꼭 건전지 하나 구입하세요!


다이소 마우스3

제품 상세내역 입니다.

실제 제품명은 TG-M6600G 입니다. 3단계 절전 신기술을 반영했다고 하네요.

뭐 이건 눈으로 확인할 수 없으니 밧데리 하나로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는 말이겠죠?

2.4Ghz 무선방식이며, 무선거리는 10M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뭐 멀리서도 이용이 가능하면 좋지만 저는 노트북용이라 1M라도 상관 없습니다.

DPI는 쉽게 말하면 마우스 감도입니다 삼보 마우스는 3단계 조절 입니다. 

1000/1600/2200DPI 입니다.

지원 운영체는 Windows 10/8/7/vista/XP/2000 등 웬만하면 다 지원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맥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이소 마우스4


개봉해 보았습니다. 검은색의 빨간색 조합도 은근 이쁩니다.

TG로고가 크게 쓰여 있습니다. 근데 디자인적으로 한가지 아쉬운점은

무소음 마우스를 표현하고 싶었는지 무소음 그림을 붙혀놨습니다.

저는 처음에 스티커인줄 알고 띠어야지 했는데 프린팅입니다.

뭐 쓰는데 지장은 없으니깐요.

휠 밑에 있는게 DPI 버튼 입니다.


다이소 마우스6\5

왼쪽면 입니다. 미끄럼 방지용으로 도트디자인이 되어있습니다.

만져 보았을대 느낌도 좋고 그립감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두개의 버튼이 있는데 뒤로가기 앞으로 가기 버튼입니다.

보통 인터넷 하실때 뒤로 갈때 마우스로 움직여서 뒤로 가기 버튼을 누르는데

그럴 필요없이 버튼으로 가능합니다.

제가 써보았을땐 처음 쓰다보니 어색 하더라구요.

엄지를 그냥 움직이다가도 버튼이 눌러지기도 하고요. 

편하긴 하지만 적응 기간이 필요합니다.




다이소 마우스6

오른쪽 측면 입니다.

오른쪽은 아무것도 없이 미끄럼 방지만 되어 있습니다. 

TG마우스는 오른손용인거 같습니다. 

왼손으로 마우스를 쓰씨는 분은 해당 마우스랑은 맞지않을꺼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왼손용이 따로 있는건가.


다이소 마우스7

뒷면 입니다.

뒷면은 별거 없습니다. 센서가 있고 AA건전지가 넣는곳이 있습니다.

저는 건전지를 구입하지 않아서 집에서 한참을 찾았습니다.

없나 하고 수퍼를 가야 겠네 하다가 찾았습니다!!

역시 집에 들어오면 다시 문밖으로 나가는게 가장 힘듭니다.

건전지 밑에 홈이 뭔지 궁금하시죠?



다이소 마우스8

바로 동글을 넣을 수 있습니다.

하나의 아이디어 입니다. 동글은 잊어버리면 멀쩡한 마우스라도 쓸수가 없는데

홈에 끼어 놓고 다니면 됩니다. 근데 동글이 그렇게 크지 않아서 하나의 컴퓨터에만 이용하시면

노트북에 끼어놓고 다녀도 괜찮습니다.


다이소 마우스9


이렇게 끼어 놓기만하면 자동으로 인식됩니다.

크기도 작아서 걸리적 거리지 않습니다.

무소음 마우스라고 하니 소리가 얼마나 조용한지 눌러보았습니다.



무소음 마우스라고 하더니 진짜 조용하긴 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왼쪽/오른쪽버튼은 소리가 안나는건 아니지만 걸리적 거리지 않습니다.

휠도 마찬가지고요

그런데 DPI버튼은 소리가 좀 나네요. 근데 한번 설정해놓으면 웬만하면 누르지 않으니 괜찮습니다.


정말 괜찮은 마우스 하나 겟 한거 같습니다.

단돈 5,000원 한장으로 가볍고 그립감 좋고 작동은 두말 할 것없는 가성비 끝판왕 다이소 마우스!!

마우스 필요하신분은 강력 추천 드립니다

이상 다이소 마우스 이용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