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 말 화제의 드라마였죠!  SBS 펜트하우스에서 구호동과 로건리의 1인다역으로 상반된 연기를 보여준 박은석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나 혼자 산다에서 박은석은 자연과 살고 있는 양평 하우스를 처음으로 공개를 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일상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박은석은 반려동물과 함께 살고 있는데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지 반려견인 몰리를 먼저 챙기는 인간다운 박은석을 볼 수 있습니다. 방송에서 눈이 쌓인 설경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박은석은 취미 부자라고 불리는데요. 피아노, 기타, 오토바이등의 취미를 나 혼자 산다에서 보여준다고 합니다 또 다른 취미로 카약을 탄다고 하는데요. 전문가 포스로 카약을 분해하는 등 박은석의 일상을 나 혼자 산다에서 볼 수 있습니다. 자취를 시작한 15년이나 되었다고 하니 프로 자취러의 삶을 볼 수 있습니다.

 

박은석 프로필


박은석 나혼자 산다

 

 

 

 

 

이름: 박은석

출생: 1984년 2월 10일

신체: 180cm

혈액형: B형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데뷔: 2012년 연극 '옥탑방 고양이'

 

펜트하우스에서 박은석의 영어실력에 많이들 감탄을 했을텐데요. 다 이유가 있습니다.

박은석은 7살부터 미국에서 살았고 15년간 생활한 미국시민권자입니다. 그래도 박은석은 군대에 자원 입대를 했습니다. 배우가 되기 위해 박은석은 22살에 한국으로 왔다고 합니다. 오랜 미국생활로 인해 한국말을 잘 못했던 박은석은 발음이 어눌해서 캐스팅에서 계속 떨어져서 한국말을 배우기 위해 군대에 입대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한국말뿐만 아니라 펜트하우스에 보여준 사투리까지 한국토박이 보다 더 잘하는거 같습니다.

 

박은석

 

박은석은 2010년 SBS '아테나: 전쟁의 여신'을 통해 드라마 연기에 정식 데뷔를 했고, '부탁해요 캡틴',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검법남녀', '보이스2',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박은석

 

 

 

 

'펜트하우스'에서 박은석은 2020년 'SBS 연기대상'에서 남우조연상을 받았습니다. 상 욕심이 없다는 박은석이었지만 미국에 계신 부모님께 감사를 전할 수 있었다며 부모님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박은석

 

 

인기가 급부상한 박은성은 얼마전에 박은석을 사칭하는 SNS계정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SNS가 인기많아지면서 유명인을 사칭하여 사기 행각을 벌이는 일이 많아지고 있다며 주의를 당부하기도 했습니다. 사칭 계정도 박은석의 팬으로부터 제공을 받아서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은석

 

'펜트하우스 시즌1'이 종영되면서 박은석은 이번엔 연극으로 팬들을 만난다고 하는데요. 천재 음악가인 모차르트역할 이라고 합니다. 2월2일부터 광림아트센터에서 공연을 재개한다고 합니다. '아마데우스'는 천부적인 재능을 갖고 태어난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와 모차르트를 질투하는 살리에리의 고뇌를 조명한 작품입니다.

 

2월19일부터 '펜트하우스 시즌2'가 방영이 된다고 하니 배우 박은석의 또다른 연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