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룰라 김지현 나이 결혼 남편

김지현

<김지현>


룰라 김지현이 KBS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현을 하면서 그의 사연을 공개를 했는데요. 바로 가족과 생계문제로 같이 살지 못했다고 합니다. 김지현은 11살 때까지 집안 사정으로 부모님과 같이 살지 못했다고 얘기를 했습니다. 이로인해 애정결핍 증세까지 왔다고 하는군요. TV속에서는 정말 화려한 인생을 살고있는 김지현 인줄 알았는데 정말 안타까운 사연입니다.

김지현1

김지현2



김지현은 1972년 8월 16생일 만46살 입니다. 룰라로 활동하던 당시가 별로 안된거 같은데 정말 세월이 많이 지나갔습니다.김지현은 안양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해서 명지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김지현3


김지현은 원래 송대관 소속사에서 트로트 가수를 준비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전향을 했던 결정적인 계가기 이상민을 만나면서 신정환, 고영욱화 4인조 혼성 댄스 그룹 룰라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지현4


룰라는 1집 <비밀은 없어>로 인지도를 쌓았고 초반에는 그룹 투투에 미렸지만 비밀은 없어로 추억의 가요 프로그램 손범수 아나운서가 진행하던 가요톱텐에서 골든컵을 수상하면서 꾸준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김지현은 섹시컨셉으로 많은 팬들을 확보하기도 했었죠


김지현은 이때 당시 여가수로서 최정상으로 올린 노래가 <날개 잃은 천사>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때 당시 앨범 150만장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그 인기가 노래가 좋은것도 있지만 김지현의 인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김지현5


김지현은 룰라 3집에 표절시비가 불면서 룰라 최대 위기를 맞기도 했었는데요. 하지만 4집 <3!4!> 명곡이 탄생하면서 룰라의 인기는 쉽게 식지 않았습니다. 이 노래는 학창시절 장기자랑 곡으로 최고로 꼽히는 곡이였습니다. 정말 난리인 곡이였습니다.

김지현6


룰라는 4집 활동을 끝으로 계약만료가 되어 해체가 되었습니다. 이 후 김지현은 <캣츠 아이>곡으로 홀로서기를 했지만 룰라의 명성만큼 인기를 얻지 못했습니다. 그 때의 의상엔 달라붙는 의상에 꼬리가 달린 의상은 그 때 당시 엄청난 충격을 주는 의상이였습니다. 지금도 기억이 납니다.

김지현7

<김지현 솔로 캣츠아이>


이 후 김지현은 연기자로서도 도전을 하게 되는데요. 김지현의 첫 작품은 1994년 SBS<두 형사> 라고 하는데요. 저도 처음들어보는 작품 입니다. 김지현의 연기는 2001년 영화 <썸머타임>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김지현의 노출로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썸머타임에 배우 류수영도 출연을 했다고 하는군요.

김지현8


김지현은 2016년 11월에 2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도 했는데요. 6년의 연애를 하고 결혼을 했다는데요. 이제 결혼 4년차인 만큼 임신에 대한 각오도 밝혔다고 합니다. 올해 꼭 임신을 하고 싶다면서 시험관 아기도 시술중이라고 하네요. 꼭 성공해서 원하는 임신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김지현9

김지현10

김지현11

김지현12


김지현은 방송활동을 꾸준하게 하지 않고 있습니다. 얼마전 이상민이 출연하고 있는 SBS<미운우리새끼>에 이상민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룰라 멤버였던 채리나와 함께 김지현이 출연하면서 아직까지 룰라의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걸 확인 할 수 있었는데요. TV속에서는 항상 밝게 살고 있어서 잘 사는줄 알았던 김지현인데 개인사의 아픙이 있던 김지현입니다.
이제는 행복하게 아기도 낳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길 응원 하겠습니다.

김지현13

김지현14

김지현15

김지현16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