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 하트사인 발표 사진 키
옹성우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옹성우가 신곡 '하트사인(heart sign)' 11일 오후6시에 발표한다고 합니다. 옹성우는 Mnet 프로그램으로 데뷔했을때 TV로 봤었는데 연기자 처럼 느낌있게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춤도 잘 춰서 놀랐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 신곡 '하트사인'은 프로젝트성 곡으로 펩시 K팝 협업 프로젝트로 더 러브서머: 더스트로에 참여하여 탄생한 곡입니다. 옹성우 외 빅스의 라비, 여자친구의 은하도 참여를 했다고 하는데 기대되는 프러젝트 앨범 입니다.
옹성우 신곡 발표로 트로트 가수 태진아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원을 했다고 합니다. 옹성우가 태진아와 무슨 인연이 있나 찾았봤더니 YMC엔터테인먼트는 태진아가 설립한 소속사였고 워너원 활동시 소속사 였다고 합니다. 하나의 인연을 놓치지도 않고 사람 관리도 잘하는 옹성우 입니다.
옹성우는 성이 옹씨라 처음에는 가명인줄 알았는데 옹씨라는 성이 있다고 합니다. 한국에 정말 다양한 성이 있는거 같습니다 옛날에 판유걸의 판씨가 갑자기 생각납니다. 옹성우는 1995년 8월 25일 생으로 23세 입니다. 정말 한참 아름답고 활발할때의 나이 입니다. 179 cm에 63kg이고 1남1녀로 누나가 한명 있습니다.
상인천초등학교, 구월중학교를 졸업하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를 졸업 현재 동서울대학교 연기예술과에 재학 중입니다. 어렸을때부터 연예인의 꿈을 키워온 옹성우 입니다. 소속사는 판타지오로 박솔미, 서강준, 공명, 유일, 강한나등의 연기자 뿐만 아니라 헬로비너스, 아스트로, 위키미키등 가수들도 소속되어 있습니다.
옹성우는 연습생 실절에도 판타지오의 히든카드로 불릴만큼 대단한 연습생 시절에도 에이스라는 평가를 받으며 춤과 노래뿐만 아니라 연기까지 잘했다고 하는데요. 옹성우는 이중에서도 꾸준함과 성실성으로 모두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어린 나이답지 않게 대단한거 같습니다.
그러던중 Mnet의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 제의를 받았는데 처음에는 망설였지만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옹성우는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1회부터 종영까지 항상 상위권을 유지를 계속했는데요 특히 소속사 평가 A등급, 나야나 평가 A등급을 연속으로 받아 '로얄A' 중 한명이기도 했었습니다. 최종 순위 5위로 11인안에 옹성우는 들어 워너원으로 데뷔에 성공하면서 10년 동안 꿈꾸던 가수의 꿈을 이뤘습니다. 성실함과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것을 옹성우가 보여준거 같습니다.
옹성우는 팬들과의 소통도 열심히 한다고 하는데요. 팬들을 매우 아끼고 좋아하고 소통을 위해 노력을 한다고 합니다. 본인의 플랜카드가 보이면 찾아가서 다정하게 눈도 마주치면서 감사함을 잊지 않는다는 옹성우 라고 합니다. 이는 프로듀스 101 때부터 팬서비스를 잘해주기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데뷔하고 떳다고 팬들을 무시하고 자기멋에 사는 연예인들도 많은데 매너도 좋고 개념있는 연예인으로 보입니다.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