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키드짱게임


키즈짱게임 플레쉬 게임 즐겨보자






안녕하세요. 정보지 입니다. 요즘에는 게임을 쉽게 접할 수 있는데요. 예전에는 무조건 컴퓨터를 이용하거나 TV와 게임기를 연결하여 게임을 즐겼는데요. 스마트폰이 이제 활성화 되면서 이제는 어디서든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기술이 발전하면서 게임도 어려워지고 어느정도의 돈이 들어가지 않으면 게임 끝까지 진행하기도 힘든 게임이 많아져서 아쉽기도 하는데요. 이전에는 오락실에서 약간의 돈만있으면 오랫동안 게임을 했던때가 그립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플래쉬 게임 사이트를 하나 추천드릴려고 하는데요. 이름은 키즈짱 게임 입니다. 플레쉬 게임은 옛날 수퍼마리오와 같은 간단하면서 중독성이 강한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키즈짱게임 사이트를 훓어 보기로 하겠습니다.






1, 키즈짱게임 하기 - 홈페이지 접속하기


키드짱게임 1


먼저 키즈짱게임 홈페이지를 접속해 보겠습니다.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키즈짱게임' 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위와같은 홈페이지 주소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해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글 맨 하단에 링크도 남겨놓도록 할테니 편리하게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키드짱게임 2


키즈짱게임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접속을 했습니다. 수많은 플레쉬게임을 확인 하실 수 있는데요. 상단 메뉴를 통해서 원하는 게임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꿀잼게임, 자작게임, 미니게임, 등등 메뉴가 있으니 살펴보시기 바라며 저는 인기게임을 클릭하셔서 게임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키드짱게임 3


액션, 자동차, 퍼즐/보드, 코믹, 슈팅, 타이쿤, 요리/음식, 옷입히기, 스포츠, 모험, 탈출 등 게임 장르에 따라 카테고리가 나눠져 있습니다. 저는 참고로 슈팅게임을 좋아합니다 여러분들은 원하는 게임 장르를 선택해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키드짱게임 4


장르별 게임을 선택을 하시면 인기별로 게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1등의 게임을 실행해 봤습니다. 


키드짱게임 5


게임을 선택 후 게임시작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게임설명과 함께 게임의 평가도 한눈에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키드짱게임 6키드짱게임 7키드짱게임 8


위와같이 플레쉬게임 이므로 플레쉬를 차단하셨을 경우 게임화면이 실행이 안될 수 있으므로 플레쉬 허용을 설정 한 후 게임을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키드짱게임 9


게임 화면 입니다. 옛날 게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CG입니다. 조작방법도 상하좌우와 점프가 다입니다. 원래 간단한 조작게임이 더 중독성이 강한 게임입니다. 옛날의 게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분들은 키즈짱게임 사이트에서 게임을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키즈짱게임 플레쉬 게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